세상을 바꾸는 바른교육, 바른인성으로 용인대의 꿈은 계속됩니다,
━━━━━━━━━━━━━━━━━━━━━━━━━━━━━━━━━━━━━━━━━━━━━━━━━━
2023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강의시간표 책자(파일) 배부에 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종합강의시간표 책자를 다운로드 받아 숙지하고 【2023학년도 1학기 종합강의시간표】
개설과목 및 수업시간을 확인한 후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필독사항
우리 대학은 전자출결시스템을 활용하여 출석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전자출결시스템[헤이영 캠퍼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용인대학교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받아야 하며,
미발급 학생은 전자출결 시스템, 학사행정 서비스 등 이용이 불가합니다.
[헤이영 캠퍼스]는 우리대학과 신한은행과의 협약으로 개발되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용인대학교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은 [첨부파일] 2023학년도 헤이영 캠퍼스 매뉴얼 참고
1. 시간표 책자 안내
[첨부파일] 2023-1학기 수강신청 및 강의시간표 참고
(※ 파일이 계속 수정되오니 첨부파일의 날짜를 확인하시어 최신버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 안내
구분 |
수강신청일 |
4학년 |
2월 13일(월) 10:00~22:00 |
3학년 |
2월 14일(화) 10:00~22:00 |
2학년 |
2월 15일(수) 10:00~22:00 |
1학년(신입생 제외) |
2월 16일(목) 10:00~22:00 |
2023학년도 신(편)입생 |
2월 23일(목) 10:00~22:00 |
수강신청변경기간 | 2월 24일(금) 10:00~22:00 |
수강신청변경기간(최종) |
3월 6일(월) ~ 3월 9일(목) |
※ 수강매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를 사전방지하기 위해 『10:00~22:00』에만 수강신청 및 변경이 가능함
3. 학사 운영의 투명성 및 공정성 제고를 위해 부모 교수의 강의를 가급적 수강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필수과목(교양필수, 기초전공)일 경우 학사관리과로 수강지도를 받기 바랍니다.
4. 문의 : 학사관리과 수업계 ☎ 031-8020-2510~1
(※ 전공 및 학과 교과과정 관련 문의는 해당 학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증명 발급 센터에서 발급절차에 따라 신청한 후 개인 프린터로 출력
학부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졸업생), 시간강사
발급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재학생 및 졸업생은 가까운 동사무소의 FAX 민원이나 본교를 방문하여 증명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분 | 증명서 | 제증명수수료 | 대행수수료 | ||
---|---|---|---|---|---|
학부 | 재적생 (재학생+휴학생) |
국문 | 학적증명서 성적증명서 |
500원 | 1통당 1,000원 추가시 1통당 500원 |
재학(휴학)증명서 수료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장학금(비)수혜증명서 교육비납입증명서 |
300원 | ||||
영문 | 모든 증명서 | 500원 | |||
졸업(제적)생 | 국문/영문 | 모든 증명서 | 1,000원 | ||
대학원 | 국문/영문 | 모든 증명서 | 500원 | ||
학점은행제(졸업생) | 국문 |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 1,000원 | ||
시간강사 | 국문/영문 | 시간강사경력증명서 | 100원 |
신용카드, 핸드폰 소액결제
㈜ 디지털존 (1644-2378)
용인대학교 학사관리과 (031-8020-2514~5)
용인대학교 학점은행제 (031-8020-34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