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인공지능 및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인간 고유의 영역으로 남을 체육, 문화예술, 복지, 환경분야를 특화 시켜 육성하는
용인대학교는 지덕체 함양을 위한 전인교육을 통해 국가 사회를 견인할 지도자를 키워냅니다.

학교소식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 2019.05.20
첨부파일
등록자
손승희
조회수
12374

용인대학교(박선경 총장)는 지난 516() 오전 11시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세미나실에서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를 초청하여 한국과 러시아의 관계주제로 특별 강연회와 교류협약식을 개최하였다.

 

먼저 본교 본관 2층 접견실에서 본교 박선경 총장, 안드레이 쿨릭 러시아대사, 문종금 대한삼보연맹 회장 및 3개 기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한삼보연맹, 용인대학교간 삼보교육확대, 삼보선수권대회 성공적 개최, -러 양국간 문화,스포츠 협력 등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교류협력 협약식을 거행되었다.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1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2

이어 무도대학 세미나실에서
2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안드레이 쿨릭 대사의 특별 강연회가 진행되었으며, 안드레이 쿨릭 대사는 한국과 러시아는 오랫동안 정치적 문화적으로 친밀한 관계를 유지 하였고 앞으로 경제적으로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대사는 특강 후 유도 및 태권도 등의 실기장을 둘러보고 러시아와 용인대학의 스포츠 교류에 관심을 표현하였다.

 

인성교육을 대학의 핵심 교육 목표로 삼고 있는 용인대는, 학생들에게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리더십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3

 
주한 러시아연방대사관 대사 초청 특별 강연회 및 교류협약식 개최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