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지원

꿈꾸고 실천하는 용인대인, 지난 60여년간 오로지 올곧게 인재만을 양성했습니다.
인성교육을 필두로 명품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모든 대학 구성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내시스템

종합정보시스템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의 기본정보, 학적정보, 수강과목, 성적 등을 확인, 관리할 수 있고, 휴·복학, 조기졸업 신청 등의 각종 신청업무, 등록금 고지서, 학생활동 증명서의 출력 등 학교생활과 관련된 제반 업무를 총괄적으로 서비스하는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본인 학번(아이디)과 부여된 비밀번호, 교직원은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일부기능은 용인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에서 같이 제공됩니다.

종합정보서비스 바로가기

온ㆍ오프라인 강의지원 시스템(LMS) / 사이버캠퍼스

온ㆍ오프라인 강의지원 시스템(LMS) / 사이버캠퍼스

온라인 강좌 수강을 비롯한 학내 개설 강좌와 관련된 각종 활동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매주 수업자료의 확인, 과제물 제출, 개인자료 관리, 성적 확인 등의 수업과 관련된 각종 활동을 할 수 있으며, 교·강사는 수업자료 등록, 출석확인, 과제물, 퀴즈, 토론, 성적 등의 수업과 관련된 활동들을 주차별로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계정 정보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강의지원 시스템 바로가기

엘리트역량개발시스템(YES)

엘리트역량개발시스템(YES)

학생상담, 역량개발, 취업지원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재학 중에 이룬 업적(자격증, 사회활동 등)을 등록하고 지도교수의 인증을 통해 4년간의 업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량개발상담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상담과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계정 정보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엘리트역량개발시스템 바로가기

그룹웨어 (교직원용)

구성원간 협업 및 의사소통의 통합을 위한 생산성 향상 용도의 시스템으로 전자결재(정부 전자문서유통시스템과 연동), 이메일, 게시판, 문서관리, 동호회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공기능
    • 전자결재를 통한 의사결정 및 교내 각 부서간 전자문서 유통
    • 이메일 서비스
    • 대외 기관(교육부, 타 대학 등) 전자문서 유통
    • 일정관리, 주소록, 업무관리, 동호회 등 부가기능
  • 접속환경
    • 그룹웨어(전자결재, 직원메일)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전용으로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이 불가능하며,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IE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 사용안내
  • 이메일 이용안내
    • 교직원은 그룹웨어에서 이메일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직원은 총무지원과, 교원은 교무지원과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야 접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