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학과
무도스포츠산업학과

산업체에 적합한 맞춤형 스포츠산업 분야 인재 양성

무도스포츠산업학과는 산업체에서 요구되는 개인의 역량을 계발하는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있다. 따라서 산업 현장에 필요한 인재 배출을 위해 맞춤형 직업 교육 체제를 교과과정에 탄력적으로 반영하여 운영하고 있다.
무도스포츠산업학과(계)1
무도스포츠산업학과(계)2
이전
다음

위치 : 무도대학 4층 무도대 교학과

Tel : 031-8020-2632 E-mail : 1130@yongin.ac.kr

  • 교육목적 및 목표

    보기
  • 교수진 소개

    산업체에 적합한 맞춤형 스포츠산업 분야의 인재를 육성하는 무도스포츠산업학과 교수진을 소개한다.

    보기
  • 졸업 후 진로는?

    계약학과 특성상 현재 모두 취업자만 입학할 수 있으며,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교육과정을 통해 스포츠산업의 전문가로 양성되어 사회에 진출한다.

    취득가능 자격 및 면허는?

    경기지도사, 스포츠경영관리사, 적십자라이프가드, 유소년지도자, 노인지도자, 운동처방, 스포츠테이핑자격증, 스포츠마사지, 운동사 자격증, 전문스포츠지도사 1급, 건강운동관리사, 장애인스포츠지도사2급, 기계경비지도자, 경호경비사, 수상인명구조원, 스쿠버 잠수

무도스포츠산업학과(계)에서 무엇을 배울까?

무도스포츠산업학과는 산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인력 양성하는 학과 특성상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수업 형태는 출석 수업, 현장 실습 수업 , 원격 수업이 가능하며 그 외 학칙에 따라 교과과정을 유연하게 운영한다.

이전
다음
이전
다음

※ 위 교과과정은 현재년도 현재학기 기준입니다.
다른 연도의 교과과정 자료는 우측 [교과과정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과과정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