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비대면 수업 Microsoft office365 Teams 접속 방법 안내
[Microsoft office365 Teams 접속 방법 안내]
비대면 수업에 Microsoft office365 Teams를 활용하여 실시간 강의를 진행하는 경우 접속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접속방법
https://products.office.com/ko-kr/microsoft-teams/group-chat-software 링크 접속하여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실행
또는 크롬(Chrome)으로 '용인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지원 메뉴 ▷ IT서비스 ▷ office365서비스
2. 계정정보
- 교수 (아이디 : 종합정보서비스ID@yiu.ac.kr)
- 학생 (아이디 : 종합정보서비스ID@yiu.ac.kr / 초기 비밀번호 : 생년월일6자리yiu#)
※ 교수 계정의 경우, 임용일이 오래된 교수님께서는 종합정보서비스ID가 아닌 그룹웨어ID로 생성된 경우도 있습니다.
※ 초기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하며,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3. 비밀번호 찾기
- 하단의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습니까?" 클릭 후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 후 재발급
-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 종합정보서비스 ▶ 신청 ▶ 기타 ▶ 학생email 메뉴에서 신청을 통한 재설정
※ Teams 활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