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전자출결 시스템 (헤이영 캠퍼스) 사용 방법 안내

학사관리과 2024.02.23 ~ 2025.02.28
첨부파일
우리대학에서는 전자출결 시스템(헤이영 캠퍼스)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모든 재학생은 전자출결 시스템(헤이영 캠퍼스)를 통하여 출석체크를 해야 하오니 
개강 전까지 반드시 신한은행 [헤이영 캠퍼스]APP 다운로드 및 모바일 학생증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전자출결 운영 방식
   강의실에 설치된 단말기(비콘)와 학생폰 간 블루투스 통신방식으로의 출결 처리 방식

2. 모바일 통합 APP(헤이영 캠퍼스) 다운로드 URL 
  http://campus.heyoung.co.kr/intro/install.html

3.  전자출결 시스템 출석처리 적용 시간
  출석: 수업 시작 10분 전부터 수업 시작 후 10분까지
  지각: 수업 시작 후 10분부터 20분까지
  결석: 수업 시작 후 20분부터 수업 종료시까지
  ex) 수업시간이 10:00 ~ 10:50 인 경우
        9:50부터 ~ 10:10 까지 출석, 10:20 까지 지각, 10:50 까지 결석

[참고 사항]
1. 모바일 통합 APP(헤이영 캠퍼스)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용인대학교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받아야 하며, 
   미발급 학생은 전자출결 시스템, 학사행정 서비스 등 이용에 불편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2. 모바일 통합 APP(헤이영 캠퍼스)는 우리대학과 신한은행과의 협약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문의처]
헤이영 고객센터: 1599-8035
학사관리과: 031)8020-2510~1, 2516

붙임 1. 모바일 학생증 및 카드 학생증 신청 가이드 1부.
       2. 전자출결 시스템 모바일 매뉴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