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휴무제 시행 관련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지 안내
집중휴무제 시행 관련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지 안내
집중휴무제 시행에 따라 다음과 같이 학사업무(유선상담 및 증명서발급) 서비스가 해당 기간 동안 불가피하게 중단되오니 참고·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사(민원서비스)업무 중단 기간: 2025. 12. 29.(월)~2026. 1. 2.(금) [5일간]
* 방학 중 업무시간
2025. 12. 22.(월)~12. 26.(금), 2026. 1. 5.(월)~2. 6.(금): 09:00~12:00, 13:00~15:00
2. 민원서비스 불가 항목
1) 유선상담
2) 증명서 발급
3) 자원퇴학 신청
4) 교원자격 증명서 재발급
5) 영문증명서 seal 처리 등
※ 유선상담 및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해당 기간 전,후에 연락 또는 방문 바랍니다.
3. 문의처 - 학사관리과 수업계 : 031-8020-2510~11
- 학사관리과 학적계 : 031-8020-2514~15,2993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