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기본정보, 학적정보, 수강과목, 성적 등을 확인, 관리할 수 있고, 휴·복학, 조기졸업 신청 등의 각종 신청업무, 등록금 고지서, 학생활동 증명서의 출력 등 학교생활과 관련된 제반 업무를 총괄적으로 서비스하는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본인 학번(아이디)과 부여된 비밀번호, 교직원은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일부 기능은 용인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에서 같이 제공됩니다.
종합정보서비스 바로가기온라인 강좌 수강을 비롯한 학내 개설 강좌와 관련된 각종 활동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매주 수업자료의 확인, 과제물 제출, 개인자료 관리, 성적 확인 등의 수업과 관련된 각종 활동을 할 수 있으며, 교·강사는 수업자료 등록, 출석확인, 과제물, 퀴즈, 토론, 성적 등의 수업과 관련된 활동들을 주차별로 등록·관리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강의지원 시스템 바로가기학생상담, 역량개발, 취업지원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비교과 프로그램 등록 및 신청, 취·창업 정보 제공, 교수 상담, 핵심역량진단을 포함한 각종 진단 등 전반적인 학생역량 개발 및 관리를 목적으로 개발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계정 정보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엘리트역량개발시스템 바로가기학내에 제공되는 콘텐츠 저작도구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학생은 손쉽게 고급 자료를 제작할 수 있고 지식허브사이트에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된 자료는 PC,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떤 장치에서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계정 정보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지식나눔채널Y 바로가기대학내 지식정보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사이트입니다.
학생들은 도서관에서 교과활동 이외에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경험함으로써 학습역량 및 인성함양 등의 핵심역량을 제고할 수 있고, 이와 같이 도서관은 교수와 학생들의 연구 및 학습을 지원하는 학문의 요람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종합정보서비스의 계정 정보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중앙도서관 바로가기구성원간 협업 및 의사소통의 통합을 위한 생산성 향상 용도의 시스템으로 전자결재(정부 전자문서유통시스템과 연동), 이메일, 게시판, 문서관리, 동호회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룹웨어(전자결재, 직원메일)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전용으로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이 불가능하며,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IE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교직원은 그룹웨어에서 이메일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직원은 총무지원과, 교원은 교무지원과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 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용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해서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